예약 안내
합승 차량
1인 왕복 55,000원 편도 33,000원
*1인 1캐리어 무료
짐 추가 요금 개당 편도 5,000
(짐은 1인당 2개로 제한됩니다)
-좌석에 착석했을 때 들고 앉으실 수 있으면 그 짐은 카운트 되지 않습니다.
*추가 짐 요금 5,000원 (사전 예약 시) / 현장 짐 추가 1,000엔
- 유아 탑승 시 사전고지 필수 (카시트 추가 비용 없음)
(※ 6세 미만의 어린이는 일본 법률에 따라 카시트 필수)
*예약 가능 일 : 영업 일 기준 3일 전까지 예약 가능 &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내 날짜로 예약 가능
*한국 번호(카카오톡과 연결된)만 예약이 가능합니다.
번호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위 조건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, 예약 확인 알림톡을 포함한 모든 알림이 전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알림톡이 전송되지 않은 번호로 예약해 주실 경우, 예약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.
[픽업 안내]
홈페이지에 안내된 시간만 이용 가능하오니 다른 시간대의 탑승을 원하실 경우 단독 차량을 이용해 주세요.
당일 탑승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변경이나 환불이 어려우니 시간을 여유 있게 선택해 주세요.
각 경유지에서 약 20~30분이 소요됩니다.
[샌딩 안내]
나리타 도착 희망 시간을 기입해 주세요.
*비행기 출발 2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할 수 있도록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탑승 시간은 설정이 불가하며 배차는 고객님이 기입하신 나리타 도착 희망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.
-5분 이상 지각하거나 노쇼일 경우 재배차 및 환불이 불가
*탑승 전날 17:00경에 배차 정보가 따로 제공됩니다.
-예약 변경은 3일 전까지 가능하며, 3일 이내에는 변경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.
-서비스 가능 지역
신주쿠구 시부야구 미나토쿠 치요다구 추오구 고토구 다이토구 스미다구 우라야스시
(야마테 도로 우측까지 가능)
*비행기가 지연되었을 때 일본 입국 비행기 탑승 전에
상담 채널로 항공사로부터 받은 지연 관련 문자 또는 메일을 알려주셔야 재배차 혹은 무료 환불이 가능합니다.
나리타 입국 후 문의 주셨을 경우에는 환불,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.
지연 이외의 다른 사유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샌딩의 경우, 비행기 지연은 해당 사항이 아닙니다.
「자주 하는 질문 Q&A 」
あ。입국 수속 얼마나 소요되나요?
평균 1시간입니다만, 당일 입국자의 인원수, 터미널에 따라 다릅니다. 정확한 시간을 안내 드리기 어렵습니다.
い。몇 명/몇 팀이 탑승하나요?
항공편 지연 등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몇 팀이 탑승하는 지에 대해 안내 드리기 어렵습니다.
*환불 규정
3 일 전 100%
1 일 전 50%
당일 환불 불가
*왕복 예약의 픽업 혹은 샌딩 중 편도 취소하셨을 경우, 편도의 가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ex) 1인 왕복 55,000원에서 픽업 취소일 경우
55,000-33,000(샌딩) = 22,000원 환불
단독 차량
탑승 인원과 배차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.
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입력하시면 정확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고객님의 항공편 기준 1시간 후에 차량이 대기합니다.
(15:00 도착 비행기의 경우 16:00 부터 차량 대기)
-탑승시간이 지나고 30분 이내에 연락이 없을 경우 예약이 취소되며 환불은 어렵습니다.
(탑승 시간 16:00의 경우, 16:30까지 연락이 없을 시, 취소)
*비행기 지연 시, 나리타행 비행기가 이륙하기 전 상담 채널로 지연 사실을 알려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나리타 입국 후 문의하신 경우는 무료 환불이 불가하므로, *추가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지연 이외의 다른 사유는 적용되지 않는 점 안내드립니다.
*비행기 지연 / 탑승 지각 시
설정한 탑승시간에 탑승할 수 없는 경우,
추가요금 없이 30분 대기하겠습니다.
*30분 이후 현장에서 추가요금 발생
[추가요금 : 10분, 1000엔]
*환불 규정
3 일 전 100%
1 일 전 50%
당일 환불 불가
*항공편/주소 등 변경 사항 있으실 경우 채팅창에 문의 바랍니다.
탑승 인원이 9인을 초과하는 경우, 채널로 문의해 주시면 추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.